트젠 똥꼬에 박은썰 (완트 아님)

조회 수 3,898 추천 수 2
익명_59470 https://dryorgasm.me/anal/116708


아마 7-8년 전일거임

아자르라는 앱을 통해서 여자를 찾아 다녔음

부산 사는 트젠 언니랑 영상채팅을 하게됐음.

나는 그때 서울 근교 지역에 살았기에 일단 카톡 교환을 했음.

카톡으로 언니가 서울 온다길래

서울에서 만나게 됐음.

일단 만났는데 남자티는 많이 안나더라

술집 들어가서 놀다가 키스하고

언니네 집으로 이동했음.

편의점 들러서 과자랑 술이랑 샀음.

들어가서 콘돔 끼고 트젠언니 똥꼬에 젤바르고 박았음.

확실히 여자꺼 보지랑은 다른 느낌이더라

그냥 고무구멍에 박는 느낌이었음.

한번 하고 잤음..그러다 일어나서 또 한판 했다.

근데 콘돔이 더 없어서 더 못했음.

참고로 마지막엔 나도 그 트젠꺼 고추 빨아줬는데

안서는거 같더라.

암튼 색다르고 현타오는 경험이었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 트젠 똥꼬에 박은썰 (완트 아님) 2 익명_59470 2023.08.26 3.9k
122 아니 ㅇㄴ 자위 잘하고 하는디 아야러우 2023.08.21 1.6k
121 보징어냄새 맡고 토할뻔해서 집가고있는중 5 성천이 2023.08.13 2.9k
120 아침부터 와이프 덮쳤다 5 익명_661262 2023.08.12 4.0k
119 여친이 ㅎㅈ에 거부감이 없다 5 익명_647740 2023.07.31 4.4k
118 남자 똥꼬 빨아주는거 29 28393994 2023.07.28 6.7k
117 뭐 좀 물어보자 5 익명_732817 2023.07.13 1.8k
116 스압) 시드니에서 만난 아랍녀썰 2 익명_64906 2023.07.09 4.5k
115 애널 자위 2 맬섭 2023.07.02 2.9k
114 오늘 받싸 성공함... ㅇㅇ 2023.06.25 7.5k
113 19) 내가 바텀이 된 이유..... 18 익명_65104 2023.06.19 7.6k
112 남친 후장따고 싶은데 10 익명_467292 2023.06.14 8.5k
111 첫섹스에 후장 뚫으려는 시도 해본놈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 1 익명_601904 2023.06.07 3.0k
110 62mm 애널 플러그 중독 딜도플 2023.06.05 2.8k
109 트젠 후장에 박은 썰.ssul 익명_707931 2023.05.22 4.3k
108 아네로스 3일차 아니먼데 2023.04.24 3.3k
107 좆됐다 시발 2 익명_292859 2023.04.16 3.4k
106 나이제 손가락 3개들어가고 ㄷㄷ도들어가는데 3 개발자 2023.04.14 4.0k
105 여자도 후장으로 느낄수있어? 10 익명_961496 2023.03.13 15.9k
104 갱뱅당하고싶음 6 익명_668459 2023.03.02 7.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