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애들 사무실에서 입는 옷보면 너무 꼴린다

조회 수 3,659 추천 수 0
익명_207814 https://dryorgasm.me/fetish/94769

편해져도 너무 편해진거 아닌가 싶을정도의 옷들.....
예전이라면 다들 정장이거나 어느정도 캐주얼하더라도
정장느낌의 옷들을 입었다면, 지금은 다들 프리하게 입으니까 보고있으면
하루종일 꼴려서 쳐다보느라 일을 못할정도다

내 바로 옆자리 여직원은 트레이닝복인거 같은데 난 패션을 모르겠음
엉덩이 강조되고 아래쪽은 완전 오버핏으로 나팔바지마냥 늘어지는거 있잖아
그거 입고 일하는데, 모르는거 있다고 팀장한테 가서 물어보면서
모니터보고있는데, 뒷태 엉덩이가 다 보이는데 와........

속살이 보이는 것 보다 이렇게 라인이 부각되는게 더 꼴리더라....
어떡하냐... 가끔은 참지 못하고 화장실에서 한발 빼고 오기도 한다

댓글1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77 초경 전 보빨해본적 있냐 4 ㅇㅇ 2023.03.14 2,970
376 여기서 사람 구해지나? ㅇㅇ 2023.03.14 804
375 40 중반 와이프 1 익명_492904 2023.03.13 2,762
374 호기심 때문에 편의점에서 여자팬티 샀었는데 보털매니아 2023.03.12 1,088
373 원나잇 자체가 ㅈㄴ 야하지 않음? 4 737 2023.03.12 2,418
372 복장도착증 같음.. 1 마이크로소프트 2023.03.10 417
371 스타킹 발냄새 개쩌네 익명_300346 2023.03.09 1,302
370 너무 꼴린다... 1 익명 2023.03.08 1,335
369 배꼽 페티시 있는 애들 없음? 1 8374 2023.03.08 405
368 내여친 성욕?? 패티시가 나랑 너무 안맞는다 4 익명_645056 2023.03.07 2,639
367 교복 스타킹 페티쉬 있는사람은 요즘 천국이겠다 1 익명_998430 2023.03.06 1,772
366 목까시 즐겨하는데 2 익명_979845 2023.03.03 2,417
365 어제 처음으로 깨달아버림 6 Greenday 2023.03.02 2,908
364 마미 1 휴지휴 2023.03.01 649
363 고등학교 졸업 전까지 야무진 플레이 해보고싶은데 8 디그더 2023.02.28 1,888
362 펨섭 2 마이크로소프트 2023.02.28 585
361 진짜 남자든여자든 상관없으니까 2 ㅇㅇ 2023.02.28 1,426
> 요즘 MZ애들 사무실에서 입는 옷보면 너무 꼴린다 11 익명_207814 2023.02.27 3,659
359 어제 신이 나를 시험하심 2 익명_134854 2023.02.26 1,020
358 삽입하는거 보다 보지 빠는거 좋아하는데 2 보털매니아 2023.02.26 1,752